K-OTC Home K-OTC K-OTC 토론방  
· 게시물 작성시 매매게시물, 허위사실유포, 욕설, 비방, 광고성, 뉴스무단복제(기타저작권) 등은 삭제 및 IP차단합니다.
· 당사는 장외매매 및 거래에 일체 관여하지 않으며 38직원을 사칭해 거래를 하는 경우 신고해 주십시오.(38법무팀) 
제목 : [K-OTC][와이디생명과학]지금은 조용히 회사를 응원할 때
글쓴이 : 퀀텀점프YD 작성일 : 2019-07-12 07:26:00 조회수 : 279

8.15 광복절이 한 달여 남았습니다. 올해 우리들은 누구보다도 뜨겁고 환희에 찬 광복절이 되기를 원합니다.

회사도 이번에는 정말로 절실한 심정으로 준비하고 진행하는게 느껴집니다. 회사가 추진하는 잘 되어야 주주들도 인내하고 기다리는 성과와 보람을 같이 나누는 ‘광복’의 해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YD게시판은 진성주주로서 역할을 잘해주시는 주주님들이 계셔서 YD의 게시판이 정화되고 그나마 안티업자들로부터 보호되고 있습니다. 어제 게시판을 지켜보니 앞으로 점점 더 기승을 부릴 것 같은데, 교묘하게 주주인척 부정적인 글을 올리는 새 아이디들에 유의하십시오. 기존의 안티업자들의 아이디는 몇분 주주님들이 다 알고 있어 작업이 통하지 않으니 업자들도 머리를 써서 새 아이디로 등장하면서 주주인척 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선별에 유의가 필요해보입니다.

그리고 7~8월의 게시판은 와이디의 가치에 집중할 시기입니다. 다른 것에 분산되지 않도록 논란을 유발하는 글은 삼가는 것이 진정한 주주의 역할입니다. ‘알아도 모른척, 몰라도 모른척’하시기 부탁드립니다.

특히나 기평 관련해서 어떤 것도 함부로 예단하고 말씀하지 마세요. 과정이나 절차, 움직임 등 모르는 사람도 없고, 설령 모르더라도 그런 상식들은 인터넷 검색하면 다 나옵니다.

제가 누구라고는 말하지 않겠지만 작년 12월처럼 기평통과가 다 된 것처럼, 다 알고 있다는 듯이 주당 공모가가 얼마라는 놀이 하신 분들이 계셨지요? 이번에는 절대금지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주주들이 조용히 회사를 응원하고 주주끼리 힘을 합쳐서 분란을 최소화해야 할 시기입니다. ‘나’를 드러내지 말고 ‘와이디’의 가치를 드러내도록 ‘알아도 모른척, 몰라도 모르는척’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에서 공유할 정보는 주담과 전화를 통해서 얻는 것만을 올리는 것이 우리 모두를 위한 주주의 자세입니다. 그 역할은 바이오대장YD님이 잘해주고 계시는군요. 계속 부탁드립니다.

아침 출근길에 두서없이 올림을 양해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십시오.    


와이디생명과학 주주동호회 바로가기

※ 토론방의 글은 네티즌이 작성한 글로 당사와 전혀 무관하며 최종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목록가기
이전글  [K-OTC]대우산업개발 주당순이익3600원 주가2200원 자사주 매입해서 소각시켜라
다음글  [K-OTC][삼성메디슨]대바닥20 30십만원까지상승홀딩

[와이디생명과학]지금은 조용히 회사를 응원할 때,

K-OTC 토론방,와이디생명과학 주주토론방,와이디생명과학 기업개요,와이디생명과학 현재가,와이디생명과학 주가,와이디생명과학 관련뉴스,와이디생명과학 주식,와이디생명과학 기업가치,와이디생명과학 실적,와이디생명과학 주당순이익,와이디생명과학 매출,와이디생명과학 상장,38커뮤니케이션,삼팔커뮤니케이션,38stock,38,비상장,비상장주식,장외주식,장외시장,소액주주모임,인터넷공모,비상장주식거래,장외주식시세,장외주식거래,장외거래,비상장주식매매,비상장시세,장외시세,장외주식시장,주주동호회,비상장주식시세,장외주식시황,IPO공모주,인터넷공모주,IPO,상장예정,스팩,공모주,기업공개,공모공모청약일정,신규상장,공모주청약,장외시황,장외주식시장,비상장사,비상장회사,비상장기업,프리보드,3시장,코스콤,코넥스,KONEX,KOSCOM,팍스넷,제3주식시장,KOSDAQ,KOSPI,삼성sds,장외투자,장외주식사이트,소액주주모임,비상장주식거래사이트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정보제공윤리정책
OTC38 로고
Copyrightⓒ 1999-2018 (주)38커뮤니케이션.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8-81-2149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19-1912호
TEL. 1644-383011 FAX. 02-6124-6333    기사배열 책임자: 이수명   기사배열 기본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