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K-OTC
주주토론방 주가정보 기업개요 공시/전자공시
· 게시물 작성시 매매게시물, 허위사실유포, 욕설, 비방, 광고성, 뉴스무단복제(기타저작권) 등은 삭제 및 IP 차단합니다.
· 당사는 장외매매 및 거래에 일체 관여하지 않으며 38직원을 사칭해 거래를 하는 경우 신고해 주십시오.(38법무팀) 
· 게시판 이용 안내 및 저작권관련 공지사항
제목 : [웹케시] 놓칠수 없는 무르익은 가치주
글쓴이 : 골든캐시 작성일 : 2018-12-03 17:44:53 조회수 : 1372       추천수 : 35
NICE 기업정보 보기     

  헤아릴수도 없는 개인적인 의견이 분분하고 있지만  IPO의 수순은 다소간의 시간차이로 진행되고 있다.  웹케시에 대한 주가는 변함없는 이론에 의거하여   미래가치를 선행 반영하게 되어있고 결론은 아직 적정주가에 못 미치고 있다는 것이다.  다만 현재 주식시장의 불투명과 경기흐름을 선반영되어지고    있고 미국과 중국, 일본, 한국과 비롯하여 세계경기침체가    예상되어 녹록치 않은 세계증시가 약간의 발목을 잡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부정적인 측면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뜨고, 가고 하는 주식은 아무리 어려운 시장에서도 하이에나 같은   전문가들에 의해 발굴되고 만다.   웹케시는 여러사람이 알고 있다시피 가치성장주, 4차산업 주도주  실적우량주이라고 설명이 충분히 되고 있다.  다만 주식공모 신청과 그 일정이다.   그것은 매수세력이 달라붙어야 상향탄력성을 가지게 된다.  현실적인 문제는 K-OTC시장을 일반적인 사람은 잘 모른다. 어떻게 사고파는지도 모른다.  아는 사람만 투자하게 되어있는 Hidden 된 시장이다. 그렇다고 주구장창 홍보할 수 도 없다. 좀 기다려라  푹 익은 된장이 냄새도 없고 물에 잘 풀리고 그 맛도 일품이다. 이달을 참고 다음달엔 아마도 맛있는 된장국을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이상한 이야기하고 댓글다는 것도 이 시장의 특성이고 속성이다.   기차가 출발할때는 속도가 느리다.  그러나 출발하고 난후에는   타기가 무척어렵다.  서서히 가속이 부치면 무서운 속도가 될 것이다.
   모처럼 글을 올렸습니다.  성투 바랍니다.
 





   



코멘트달기  
화살표(◀ ▶)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전보기
                       
                       
다음보기
   
이전글   [웹케시] 웹케시 현 시총이 1600억 너무저렴!
다음글   [웹케시] 웹케시는 다음 달 25일 코스닥에 '핀테크 1호' 로 상장한다.

웹케시 주주토론방,웹케시 기업개요,웹케시 현재가,웹케시 주가,웹케시 관련뉴스,웹케시 주식,웹케시 기업가치,웹케시 실적,웹케시 주당순이익,웹케시 매출,웹케시 상장,IPO공모,공모일정,공모주청약,청약일정,상장,공모가,주식수,청약경쟁률,청구,승인,K-OTC,프리보드,장외시장,프리보드시장,장외주식,프리보드주식,소액주주,주주동호회,주주게시판,공모,소액공모,시황,시세,주식차트,주가,3시장,코넥스,제주식3시장,KONEX,KOSCOM,팍스넷,KOSDAQ,KOSPI,장외주식사이트,소액주주모임,비상장주식거래사이트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38 Best 주주동호회 순위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정보제공윤리정책
OTC38 로고
Copyrightⓒ 1999-2018 (주)38커뮤니케이션.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8-81-2149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19-191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