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러스
비상장 기업
주주토론방 현재가/차트 기업개요 공시/전자공시 빨간색매물검색
· 게시물 작성시 매매게시물, 허위사실유포, 욕설, 비방, 광고성, 뉴스무단복제(기타저작권) 등은 삭제 및 IP 차단합니다.
· 당사는 장외매매 및 거래에 일체 관여하지 않으며 38직원을 사칭해 거래를 하는 경우 신고해 주십시오.(38법무팀) 
· 게시판 이용 안내 및 저작권관련 공지사항
제목 : [한국코러스] 러시아 왜 그럴까...??
글쓴이 : 파무황 작성일 : 2021-11-24 15:35:29 조회수 : 3486       추천수 : 25
NICE 기업정보 보기     

오늘은 진지한 토론의 장을 마련했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저도 한코 담당자와 통화를 했지만 딱히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생각이라는 것을 해 보았습니다.

러시아는 왜 출하를 지연시키는 것일까?
물량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아직까지도 정하지 못함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그동안 한코의 발표들에 대해 왜 그렇게까지 민감한 반응을 보이며 뭐라 할까...?
등등...

많은 의문이 생기는 것은 사실입니다. 주주님들 모두의 궁금증도 그러하실 것입니다.

의문에 대한 답을 풀어나가 보았습니다.

우선, 스푸트니크라이트는 세계 20여개국에서 승인하였고, 점차 승인국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승인과 공급은 별개의 사안입니다.
로비를 통하여 혹은, 실효성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한 국가들이 승인을 하겠지요.
공급은 계약을 통해 이루어지며, 해당국이 공급량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그 수요를 예측하고 사전 재단해야합니다.
스푸라이트는 아직 보편적인 원샷 또는 부스터샷 백신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승인국가들이 백신을 공급받기 위해서는 국민들의 동의와 인정 절차들을 필요로 합니다.
스푸라이트로의 전략적 선회 기간 대비 시간이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결국 스푸라이트의 수요처 찾기가 또한, 수요국과의 공급계약 관련 기간이 더 필요한 것이 아닐까...?
하는 것이 제 소견입니다.
다만, 한코 담당자가 막연하게 '저희도기다리는 중입니다'라 답변했다면 상황은 또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난주 초만 하더라도 그리 답하더군요.
하지만 금번에는 1~2주안에는 정해질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답한것은 러시아와 어느정도 커뮤니케이션이 있었다고 판단됩니다. 근시일 내로 수요처가 정해지지 않겠는가 하는 것이 제 소견이자 바램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지난주 금요일 2차 샘플테스트 물량이 발송되었고, 대략 2~3주 이내에 계속된 테스트 물량의 발송이 예상됩니다.

둘째, 러시아가 한코의 성급한 발표, 공지를 꺼려하는 이유...
답은 상기의 이유들 속에서 찾을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아직 준비가 덜 되어 있는 것이지요.
안정적인 공급이 이루어 지려면 러시아의  보다 더한 노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저도 추매를 지속하다보니 작금의 현실이 불편하고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아마도 1,2차 물량을 동시 출하한다고 가정했을 때 적어도 꽉 채운 2주 정도의 시간이 더 필요해 보이네요.

안타깝지만 결국은 '시간을 버는 자가 승리한다'는 진리를 저는 믿습니다.
아이러니 하지만 시간을 버는 것은 가치를 담보로 하고, 스푸트니크의 가치 또한 변질되지 않았으니 그 가치를 믿고 시간을 벌어보려합니다.

멀리있는 장밋빛 청사진과 비젼은 잠시 뒤로 미룬채,
차분히 현재의 역할에 충실하고, 그 결과물들이 서서히 제 가치와 자리를 찾아가는 과정을 지켜보려합니다.


여러 주주님들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코멘트달기  
화살표(◀ ▶)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전보기

다음보기
   
이전글   [한국코러스] 유통기간 두달남았나?
다음글   [한국코러스] 어차피 출하확정되면

한국코러스 주주토론방,한국코러스 기업개요,한국코러스 현재가,한국코러스 주가,한국코러스 관련뉴스,한국코러스 주식,한국코러스 기업가치,한국코러스 실적,한국코러스 주당순이익,한국코러스 매출,한국코러스 상장,,한국코러스제약K-OTC시장,장외시장,비상장시장,장외주식,비상장주식,소액주주,주주동호회,주주게시판,공모,소액공모,장외시황,비상장주식시세,주식차트,주가,비상장주식거래,시세정보,소액주주모임,프리보드,3시장,코스콤,코넥스,제주식3시장,KONEX,KOSCOM,팍스넷,KOSDAQ,KOSPI,장외주식사이트,소액주주모임,비상장주식거래사이트,K-OTC38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38 Best 주주동호회 순위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정보제공윤리정책
OTC38 로고
Copyrightⓒ (주)38커뮤니케이션.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8-81-2149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19-1912호
장외주식시장, 장외주식 시세표, 장외주식매매, 비상장주식 시세표, 비상장매매, 장외주식거래, 장외주식 현재가, 장외주식 기업분석,IPO공모
본 게시판에 게시된 정보나 의견은 38커뮤니케이션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게시물의 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법적 책임은 게시자
또는 이를 열람하는 이용자가 부담해야 하며, 당사에서 제공하는 증권정보와 분석자료 및 주식시세는 단순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장외주식 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음. 투자간 매매는 일체 개입하지 않으며 정보 및 거래에 대한 손익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