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스
비상장 기업
주주토론방 현재가/차트 기업개요 공시/전자공시 빨간색매물검색
· 게시물 작성시 매매게시물, 허위사실유포, 욕설, 비방, 광고성, 뉴스무단복제(기타저작권) 등은 삭제 및 IP 차단합니다.
· 당사는 장외매매 및 거래에 일체 관여하지 않으며 38직원을 사칭해 거래를 하는 경우 신고해 주십시오.(38법무팀) 
· 게시판 이용 안내 및 저작권관련 공지사항
제목 : [아크로스]아이콘 ▶소송에 대한 사례 결론
글쓴이 : 확인 작성일 : 2021-09-17 09:13:55 조회수 : 2586       추천수 : 9
NICE 기업정보 보기     

지금껏 한국 기어들이 경쟁회사 상장진행시 소송을 거는 사례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기술소송, 대표소송등 직접적으로  기업에 거는 경우는 소송이 회사의 존폐에 큰 영향이 있는 경우는  상장이 불가 했었습니다.
하지만 대표이사의 도덕성 이나,  미미한 기술문제, 미미한 채권등 하청업체의 소송등은  공탁금 걸고  상장을 승인 시켜 줬습니다.
왜냐면 빈번하게 경쟁회사의 발목을 잡는 경우가 많다고 보니 , 기업의 경영 활동에 악영향을 주기 때문에 무조건 소송을 걸어 온다고 해서 그기업의 상장에 문제가 되는 경우가 없도록 하기 위함 입니다.
아크로스 사례 ?
아크로스는 필러 회사 입니다.
휴젤은 보톡스 회사 입니다.
아크로스의 전체 매출중에서 대략 절반이 휴젤에서 나오고 있고, 절반은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매출 입니다.
아크로스는 미래에는 악영향이 있습니다.  인정 합니다.
하지만 제품이 보톡스 입니다. 메디톡스가 휴젤의 보톡스 균주 출처를 가지고 소송을 하는 겁니다.
이부분이 핵심 입니다.
휴젤은 기존 거래처에 필러는 판매가 가능 합니다.
보톡스 또한 판매도 가능 합니다.  결론이 오래 걸립니다.
무조건 소송을 걸었다고 해서 결론도 안난 소송에 그 기업의 판매를 당장 직결해서 중지를 하기는 힘듭니다.
휴젤은 기존 처럼 정상적으로 성장을 합니다.
아크로스 또한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합니다.
5년후 결론이 나와도 아크로스 와 휴젤은 필러 매출은 전혀 무관 합니다.
그리고 아크로스는 메디톡스와 완전 무관 합니다.
상장을 막을 만한 이유가 없습니다.
설령 휴젤의 경영에 위험 여부를 따져서 판단 해야 합니다.
모회사 가 위험하거나 ,  부채가 많다든지 하면 아크로스도 위험 하겠지만요.
두회사 50% 이상의 영업이익 과 우수한 재무구조는 전혀 문제가 안됩니다
몇몇 투자자들이 현재 게시판에서 아크로스 주식을 저가에 매수를 하기 위해서
휴제 소송으로 공포를 조성해서 가격 하락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절대로 속지 마세요.
3-5배 수익이날 만한 종목은 아크로스 뿐 입니다.
주식은 하수를 족쳐야 돈을 법니다
지금 이게시판에 물량 저가에 팔고 나간 하수들은  결국 하수 입니다.




코멘트달기  
화살표(◀ ▶)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전보기

다음보기
   
이전글   [아크로스] 양도세 궁금해서 회사 통화 과도한 하락 맞습니다
다음글   [아크로스] 내년상장은어렵고 GS야 배당3%씩챙겨주라

아크로스 주주토론방,아크로스 기업개요,아크로스 현재가,아크로스 주가,아크로스 관련뉴스,아크로스 주식,아크로스 기업가치,아크로스 실적,아크로스 주당순이익,아크로스 매출,아크로스 상장,K-OTC시장,장외시장,비상장시장,장외주식,비상장주식,소액주주,주주동호회,주주게시판,공모,소액공모,장외시황,비상장주식시세,주식차트,주가,비상장주식거래,시세정보,소액주주모임,프리보드,3시장,코스콤,코넥스,제주식3시장,KONEX,KOSCOM,팍스넷,KOSDAQ,KOSPI,장외주식사이트,소액주주모임,비상장주식거래사이트,K-OTC38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38 Best 주주동호회 순위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정보제공윤리정책
OTC38 로고
Copyrightⓒ (주)38커뮤니케이션.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 108-81-2149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19-1912호
장외주식시장, 장외주식 시세표, 장외주식매매, 비상장주식 시세표, 비상장매매, 장외주식거래, 장외주식 현재가, 장외주식 기업분석,IPO공모
본 게시판에 게시된 정보나 의견은 38커뮤니케이션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게시물의 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법적 책임은 게시자
또는 이를 열람하는 이용자가 부담해야 하며, 당사에서 제공하는 증권정보와 분석자료 및 주식시세는 단순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장외주식 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음. 투자간 매매는 일체 개입하지 않으며 정보 및 거래에 대한 손익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